넷플릭스 서비시스 코리아 유한회사 서비스 함께하실 분

‘넷플릭스서비시스코리아유한회사'(넷플릭스)는 내년 본격행보를 하겠다고 최근 출사표를 던졌습니다. 현재 ‘킹덤’, ‘범인은 바로 너’ 등을 제작하며 한국화에 박차를 가하는 상황입니다. 특히 CJ ENM E&M 부문 유료방송채널 tvN의 최고 인기작 중 하나였던 드라마 ‘시그널’을 쓴 김은희 작가와 영화 ‘터널’의 김성훈 감독의 킹덤은 좀비라는 상황 설정을 바탕으로 한국 콘텐츠가 최초로 전지구적 글로벌 시장으로 퍼질 기미까지 있습니다. 최신작 뿐만 아닙니다. 미국 할리우드 배우 리어나도 디캐프리오의 초기 영화 ‘비치, ‘셔터 아일랜드’ 등도 걸출하고 ‘비트코인’, ‘월 스트리트’, ‘제로 베팅 게임’ 등 경제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 최근 래퍼 ‘나플라’(Nafla)가 우승하며 종영한 CJ ENM Mnet의 힙합 예능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로 인기가 높아진 음악장르 힙합에 관심이 있다면 ‘힙합 에볼루션’, ‘비기와 투팍’, ‘UNSOLVED’ 등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현재 제 친구와 2인용 계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추가 2인을 바탕으로 모집할 경우 UHD화질까지 볼 수 있고, 1인 계정보다 6000원 가량 저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인당 3500원을 결제할 경우, 남은 500원은 제가 부담하겠습니다.

안면 있는 분 중 1년 이상 함께 할 분 위주로 구합니다. 제 연락처는 010-9878-7848, 카카오사의 메시지 프로그램 ‘카카오톡'(kakaotalk)과 독일 ‘텔레그렘메신저엘엘피'(Telegram Messenger LLP)가 만든 메시지 프로그램 텔레그램 등 온갖 소셜 미디어 계정은 @DkTheBlank입니다. 그럼.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